logo

북인도


할렐루야! Marry Christmas! 한 해를 보내는 끝자락에서 인도선교와 저희 가정을 위해 꾸준히 기도해주셔서 큰 감사를 드리며 11월 현장선교 보고 및 기도제목을 올립니다.

 

어린이 4역

인도 학교는 지역별 차이가 있지만 학교를 가지 못하고 있는 슬럼어린이들에게 영어와 힌디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자 럭크나우 지역에서 4역하고 계시는 데이빗 목사님이 프리스쿨을 오픈하였습니다.

4군데에서 100여명의 어린이들이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2시간씩 4분의 선생님들에게서 영어와 힌디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번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따뜻한 신발을 아이들에게 선물하면 참으로 따뜻한 주님의 사랑이 가득한 '메리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습니다.

 

신학교

7개 지역의 신학교 분교에서는 지역에 따라 온라인 수업과 오프라인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소그룹 모임으로 서로 토의. 의논하며 공부하기도 하면서 중요한 것은 매일매일 말씀 읽고 기도 하면서 하나님의 종으로 4역하기에 부족함 없이 훈련에 훈련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성령충만함으로 지도 목사님의 지시에 잘 순종하며 나아갈 수 있게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델리 성전건축

아이스크림 장수가 평생동안 모아 땅을 사서 하나님께 헌물한 그 땅위에 작년부터 성전건축 공사를 하고 있는 중 막바지에 이르러 은행에 론을 신청했지만 거절당하여서 정말 간절한 기도가 필요하다고 도움을 요청해왔습니다. 마지막으로 2백만원이 꼭 필요하다고 하오니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힘닿는 대로 도움으로 하나님의 집이 인도 수도 델리에 우뚝 세워진다면 3억3천의 우상들이 득실거리는 그 우상소굴에서 하나님의 영광의 불기둥으로 모든 우상을 타파하고 무너뜨리는 일에 동참하게 됩니다. 

 

람뿌르 센터

이번에 람뿌르 센터에서는 큰 모임이 있었습니다. 힌두를 반대하는 정치인들과 주민들, 크리스천들이 저희 센터에서 모임을 가졌고 현지인 목사님은 20분간 복음을 전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인도에 가난하고 낮은 계급의 사람들만 예수님을 믿는 것이 아니라 정치인 힌두, 지주인 힌두들, 높은 계급의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고 기독교의 정신을 가진 국가로 거듭나길 이번 모임을 통해 간절한 간구를 올립니다.

미전도종족들이 예수생명을 기다리고 있는 북인도 땅에 쉬지 않고 일하시는 주님을 찬양하나이다. 주님께 모든 영광 올리며 기도로 물질로 헌신하신 모든 분들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오직주&전하라 가정 올림

jung55353@naver.com

12.26.2020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