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지친 당신, 예수님이 받아주십니다!”

CT, 3월 중 진행될 사상 최대 규모 기독교광고 캠페인 소개

아직도 이  광고("He Gets Us")를 보지 않았다면 보게 될 것이다! 이번 달에는 사상 최대 규모의 기독교 광고 캠페인이 전국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광고 및 광고판과 함께  TV광고는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신중하게 제작되고 철저하게 조사되고 시장 테스트를 거친 메시지로 밀레니얼과 Z세대를 타깃으로 삼고 있다($100M Ad Campaign Aims to Make Jesus the ‘Biggest Brand in Your City’).

 

"He Gets Us" HeGetsUs.com(#HeGetsUs: https://hegetsus.com/)

4가지 중 택일:   ①라이브 채팅 ②문자 메시지 ③소그룹 가입 ④유튜브 성경읽기

                     제품구입 ‘전환’→“삶을 바로 예수님께로 돌리는 것” 의미

 

동영상 광고 중 일부는 이미 유튜브에서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인상적인 흑백 사진과 감동적인 피아노 트랙이 특징이다. 

미시간에 기반을  둔 마케팅 대행사(Haven)가 감독 하에 제작된 각 광고는 “오늘날의 삶에서의 고투는 진짜입니다"라며 일반인이 공감할 수 있는 예수님의 지상 경험의 한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예수님도 심판을 받으셨습니다. 예수님은 친구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곧이어 광고는 시청자를 HeGetsUs.com(#HeGetsUs: https://hegetsus.com/)으로 안내한다. 여기에서 라이브 채팅, "기도와 긍정적인 분위기"를 위한 문자 메시지, 알파(Alpha)와 함께 소그룹에 가입하기, 또는 유튜브 성경 읽기에 클릭해 참여하는 4가지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He Get Us”는 기독교인들이 영적인 목적을 위해 세속적인 미디어 전략을 채택한 처음이 아니다. 

TV전도에서 하나님의 광고판, 바이럴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기술이 발전할 때마다 많은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의 복음을 나눌 새로운 기회를 본다. 그러나 이번에는 전문가들에 의해 브랜드화 되고 큰 예산으로 강화됐다.

광고를 본 사람이 궁극적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마케팅 용어가 있다. 바로 ‘전환’이다. 기독교인들은 그 단어에 대한 또 다른 정의가 있다: 삶을 바로 예수님께로 돌리는 것이다. 

He Get Us의 제작자는 이번 캠페인의 장점은 미 전역 및 교단에 있는 교회가 참여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이 캠페인은 교회를 돕기 위해 데이터를 사용하는 전문회사인 Gloo를 고용해서 교회를 모집해 기도를 위한 전화와 문자에 응답하거나 HeGetsUs.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클릭하는 방문자를 받게 된다.

동 캠페인에 소요되는 1억 달러는 비영리단체(The Servant Christian Foundation)가 제공하게 된다. 

03.26.2022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