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뉴욕 교협 및 목사회 임원초청 간담회

뉴욕장로연합회, 10회기 임실행위도 겸해

뉴욕장로연합회가 지난 2월 6일 저녁 플러싱 금강산 식당에서 뉴욕교협 및 뉴욕목사회 임원들을 초청, 간담회를 열었다.

인도 박성범 장로 인도로 시작한 1부 기도회는 김영호 장로 기도, 최성호 장로 성경봉독 후 양민석 목사(뉴욕교협 회장)가 말씀을 전했다. 

양 목사는 “지금은 기도 할 때”(역대하7:12-16)란 제목의 설교에서 “하나님의 뜻을 어기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좋은 바이러스를 갖고 있는가? 각자 자문해보고, 눈으로 먹은 불신자가 되지 말고, 갈렙과 여호수아처럼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기도하며 나아가는 장로연합회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양민석 목사의 축도로 기도회를 마치고 이어서 2부 초청간담회는 이보춘 장로 사회로 진행됐다.

회장 송윤섭 장로의 환영사에 이어 이준성 목사(뉴욕목사회 회장)가 격려말씀을, 이창종 목사(교협총무)가 46회기 교협행사를 소개하고 마바울 목사(목사회 총무) 48회기 목사회 행사를 소개했다. 

정권식 장로가 10회기 장로연합회 활동계획을 알렸으며 광고 신승룡 장로, 마침 및 만찬기도백달영 장로 순서로 진행됐다.

만찬 후 제 10회기 전반기 임실행위원회 회의가 송윤섭 회장 사회로 열려 개회기도 안진섭 장로(다민족선교대회준비위원장), 회원점명 김요한 장로(서기), 개회선언, 회무안건에 들어가 △신년감사예배 및 이취임식 결과보고 △2020년도 사업활동 계획 △2020년도 수입•지출 예산안 채택 등이 있었다.

<기사제공: 뉴욕장로연합회>

02.15.2020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