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목숨 걸 사명을 발견했는가?”

동부개혁장신 2020년 가을학기 개강부흥회

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 2020년 가을학기 개강부흥회를 마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 했다.

 

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학장 김성국 목사)가 지난 9월 8일부터 사흘간 개강부흥회를 시작으로 2020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목숨 걸 사명을 발견했는가?”란 주제로 진행된 부흥회 첫날 강사 김성국 목사는 “우리는 힘쓰리라”(행6:4)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사명자는 목숨 걸어야 하는데, 첫째 말씀과 기도, 둘째 목회철학, 셋째 사명이 있어야 한다”며 “정직과 충성, 도전의식을 갖고 제자훈련과 복음전파, 다음세대에게 예배에 대한 사명을 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첫날 부흥회는 총무처장 이종원 목사 인도로 기도 정기태 목사(총동문회장), 성경봉독 문맹숙 학우, 장학증서 교훈패 수여, 신입생 환영 및 기도, 장학금 수여, 말씀선포, 봉헌기도, 광고 학감 허윤준 목사, 축도 김성국 목사 순서로 진행됐다.  

둘째 날 부흥회는 학생처장 강기봉 목사 인도로 이용호 목사가 “주님 마음에 합한 충성”(마25:21)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으며 마지막 날은 교무처장 허윤준 목사 인도로 이원호 목사가 “기독교 영성훈련의 의미”(행6:3-6)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는 코로나팬데믹으로 지난 봄학기 남은 수업을 온라인으로 마쳤으며 이번 가을학기에는 대면수업과 온라인수업을 병행한다.   

<유원정 기자>

09.19.2020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