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원하트미니스트리 온라인 워십콘서트

미자립교회 렌트비 후원...전세계 동시생중계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미주지역 한인 미자립교회 렌트비 후원을 위한 온라인 워십콘서트가 열린다.

원하트미니스트(대표 피터박 목사)가 주최하는 이번 콘서트는 5월 15일(금) 오후 7시(미 서부 시간, 한국시간 5월 16일 오전11시) 유튜브 채널 Ruach 호흡과 OneheartTV에서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출연진은 원하트 워십팀을 비롯해 찬양사역자 강찬 목사, 김브라이언, 정신호 목사 등이 함께한다. 메시지는 토렌스장로교회 고창현 담임목사가 전한다. 

콘서트가 진행되는 동안 유튜브 채팅창을 통해 지역과 나라에 상관없이 전 세계에서 미자립 교회를 후원할 수 있다. 또 콘서트 전, 후에도 원하트미니스트리를 통해 동참할 수 있으며, 후원금 전액은 미자립교회 렌트비 지원에 사용된다.

피터박 목사는 “사례를 교회 렌트비로 사용하고 있다는 한 미자립교회 목사님의 고백을 듣고 ‘일어나 함께 가자’라는 아가서 2:11-13 말씀이 마음을 두드려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하며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시간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원하트미니스트리는 남가주 지역에서 음반제작 및 찬양집회, 공연기획, 경연대회 등 다양한 문화사역으로 교계를 섬기고 있다.

▲문의: (213)347-5080, myoneheartministry@gmail.com

<기사제공: 원하트미니스트리>

05.09.2020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