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뉴욕과 뉴저지를 중심으로 개최했던 컨퍼런스에 이어 2024년 2차 컨퍼런스를 9월17일(화)부터 19일(목)까지 안나산기도원에서 ‘복음과 성령컨퍼런스’를 개최하는 이상목 목사. 그를 만나 사역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금번 집회를 통한 목적이무엇입니까
“지난번 뉴욕과 뉴저지 컨퍼런스 주제는 성경을 통해 마지막 시대의 시세를 깨닫고 신부의 영성으로 깨어나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면, 이번엔 성령과 구원입니다. 개인적인 구원에 관한 인식이나 성경적으로 잘못 알고 있는 구원관으로 인해 많은 가르침과 설교의 오류를 봅니다. 그래서 성경적인 구원관과 마지막 시대, 다니엘과 계시록을 접목시켜 마지막 시대를 준비하고 이 시대의 깨어있는 능력의 지도자가 되어 개인과 교회가 올바로 주님 앞에 서도록 하고파 컨퍼런스를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본 컨퍼런스의 특징을 소개해 주십시오
“일반적인 세미나와 달리, 말씀과 성령님의 임재를 체험하는, 주님과 깊이 친교 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즉, 영성회복을 바라는 것이지요. 특히 주강사가 찬양인도, 말씀강해, 기도회 등을 직접 인도하고 시청각을 통해 풀어 갈 것입니다. 또한 목회자, 사역자들을 서로 위로하며 주님의 말씀을 권면하는 시간도 갖게 될 것”이라며 “말씀을 사모하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 갈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는 어떻게 진행되는지요
컨퍼런스 스케줄은 첫날 오후 3시부터 밤 11시까지, 둘째 날 새벽 6시부터 식사시간을 제외한 밤 11시까지 계속 진행하며 말씀과 기도, 성령님의 임재와 은혜를 받는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본 컨퍼런스 등록비는 50불입니다. 2박 3일의 숙식과 간식 교재 등을 제공하며 뜻있는 분들의 도네이션도 환영합니다.
앞으로 집회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 이상목 목사는 “10월 18일-21일까지 한국(경기도 광주)목회자 컨퍼런스, 11월18일-20일까지 버지니아(Fair Fax VA)목회자 컨퍼런스가 개최됩니다. 또한 조지아 아틀란타와 보스톤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라며 이를 위해 기도와 후원을 부탁했다.
이상목 목사는 미주한인예수교장로교(KAPC)소속 목사로 미주 및 캐나다, 남미, 동남아시아, 한국 등 목회자, 선교사 복음과성령집회 주강사, 사모영성세미나 주강사이며 Zoe Ministries USA 대표, 펜실베니아 이어리한인장로교회 담임으로 섬기고 있다.
이상목 목사 연락처는 (814)602-5126, (카톡ID) erielee sangmok_lee@hotmail.com이다.
<이성자 기자>
07.27.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