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퀸즈장로교회, 2025 썸머캠프 개최

영성과 교육이 어우러진 캠프로 진행 예정

 

퀸즈장로교회(담임 김성국 목사)는 올해 여름 (7/7-8/15)에 새롭게 단장한 2025 여름 썸머캠프를 시작한다. 이번 캠프는 단순한 여름 돌봄 프로그램을 넘어, 영적 성장과 학업 준비를 함께 도모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은 금년 가을 킨더가든 부터 9학년에 진급하는 학생들이다. 

담당 디렉터인 전진영 전도사는 "이번 썸머캠프는 매일 아침 예배로 시작되며, 캠프 중반에는 Mid-Camp Revival(영성집회)도 예정되어 있어 아이들이 말씀 안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깊은 영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현직 교사들이 각 학년별로 구성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참가 학생들은 새로운 학기를 위한 학습 준비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더불어, 교회 전담 주방장이 직접 준비한 건강하고 맛있는 점심 식사가 매일 제공되어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매주 수요일에는 아이들이 기대하는 신나는 필드트립이 마련되어 있으며, 매일 오후에는 다양하고 유익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어 학습과 놀이가 균형을 이루는 캠프가 될 예정이다. 또한, 바쁜 부모들을 위해 등하원 라이드 서비스와 애프터케어 프로그램도 제공될 예정이다. 전 전도사는 “이번 캠프를 통해 아이들이 하나님 안에서 즐겁고 의미 있는 여름을 보내고, 새 학년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등록 및 문의: 퀸즈장로교회 홈페이지(https://kapcq.org), 전진영 전도사: 267-476-2042

<김재상 기자>

04.19.2025

Leave Comments